여드름엔 쇼콜라비비, 성분부터 부작용, 가격, 효과까지

반응형

일본에 여행을 가는거라면, 가기전에 어딜 갈까

뭐가 유명할까, 뭘 사야할까 찾아보겠지만


일본에서 살고 있으니,

내일 찾아봐야지, 내일 찾아봐야지

하게 되는 것 같네요.


그래서 결국 제가 알고 있는 일본여행 필수 구매물품이라고는

퍼펙트휩, 동전파스가 전부입니다.


정보가 너무 낡았어.

게다가 동전 파스는 사 본 적도 없어.



하지만 그런 저한테도 이거랑 이거는 좀 좋더라~

하는 소리가 들려오는 게,

쇼콜라비비페어아크네입니다.


저는 여드름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지만,

작은 여드름이 이틀이나 삼일에 꼭 하나 나더라구요.

세수하면 없어지는 그런 여드름...


게다가 남자다보니 면도를 하면

그 자리에 여드름이 나는 경우도...


그리고 맥주를 마시고 나면 꼭 다음날 여드름이...

이 놈의 술


이런 저런 이유로 여드름에 고통받고 있다보니

한 번 사용해 보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페어아크네도 구매하였으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생생한 후기를 작성하도록 할게요.




쇼콜라비비 60정

소비세 포함 1,000엔


드럭 일레븐에서 구입했습니다.


드럭일레븐은 JR큐슈에서 운영하는 드럭스토어라서

큐슈랑 오키나와에만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다른 가게들이랑 고만고만 한 것 같은데,

T카드 포인트 적립을 엄청나게 많이 해주는 가게라서

주로 이용하게 되네요.


그리고 후쿠오카는 거진 편의점 수준으로 여기저기 있어요.



아마존에서 구입하게 되시면,

2016/2/23일 기준


60정 800엔 전후반

170정 2,200엔 전후반

250정 2,750엔 전후반


(아마존 링크)


250정 2,980엔에 3월 17일 후쿠오카 드럭스토어 드럭일레븐에서 구입하였습니다.

4개월 하고 5일 분량이네요.




성분


리보플라빈(비타민B2)

피리독신(비타민 B6)

치아민(비타민 B1)

니코틴산 아미드

판토텐 산 칼슘


니코틴산비타민 B3이라고 검색하니 나오네요.

대부분이 비타민B 종류고 제일 아래는 칼슘입니다.



**

쇼콜라비비 플러스도 있다고 하던데,

차이점은 거긴 비타민C도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

기미에 신경이 쓰이셔서 드시는 분들도 꽤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

기본적으로는 쇼콜라비비는 여드름을 위한 제품입니다.


기미는 쇼콜라비비 루센트C라는

기미 전용 제품이 있어요.


가격은 쇼콜라비비보다 약간 비쌉니다.

180정 3,000엔


비타민CL-시스테인 이라는

아미노산 성분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L-시스테인은 기미, 멜라닌 색소 등을 억제하고

피부미백, 주름예방 등의 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비타민 B주 성분이다 보니

효과가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게 부족한 사람이었는지 사실 이게 3통째입니다.

한 통에 한달이니, 세 달째 먹고 있네요.


저한테는 효과가 꽤 좋았던지,

항상 나던 작은 여드름이 거의 안 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맥주를 마신 다음 날 나는 여드름은

막아주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술을 끊었습니다.

나란 남자, 여드름에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나.



그리고, 박스에 적혀있는 문구가 있는데,

'복용을 시작하고 한 달이 지났는데도 여드름에 효과가 없으면

복용을 중지하고 의사와 상담하세요'라고...


넌 비타민 부족으로 인해서 여드름이 나는게 아니니까,

당장 병원을 가도록 해.


라고 말하고 싶었던 것 같네요.




아침에 한 알, 저녁에 한 알

그렇게 하루에 두 알씩, 60정을 사면 한 달을 먹습니다.


비타민B는 식후에 먹어야 한다고 일본 야후에 적혀있더라구요.

밥을 굶으면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는데 피부에 발진이 있거나,

약을 먹고 나서 복부에 불쾌감을 느끼면,

즉시 복용을 중지해야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입에 넣으면 약간 단맛이 납니다.

손에 물기가 있으면 손에서 표면이 조금 녹아요.

표면에 뭔가 발라놨나봐요.



아마 쇼콜라비비는 계속 사먹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아예 큰 통으로 사야겠습니다.



[일본/후쿠오카 워홀러] - 여드름연고 페어아크네

페어아크네도 구입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